고령군 2018년 3/4분기 가야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9 17:39:27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 주요 기관·사회단체 간 협력 및 우호를 다지는 모임인 가야회(회장 고령군수 곽용환)가 19일  군청 3층 대가야홀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회원 4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회원들을 소개하고 추석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군민들이 명절을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군청을 중심으로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 간 긴밀한 공조체계 구축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018 콫페스티벌"과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제45회 대가야문화예술제" 등 대가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관광행사에 대한 홍보도 이루어졌다.

곽용환 군수는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나날이 발전하는 고령의 모습에 자부심을 느끼고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회원 기관 및 단체의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회의 후에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및 상가 장보기 행사에 참여하여 영세상인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