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초등학교,꿈키움 장학금 수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9 17:49:3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낙동초등학교(교장 하미경) 학생 5명은 9. 19.(수) 한국도로공사 상주지사가 수여한 장학금을 받았다.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실시한 후원금 성격의 장학금은 낙동초 학생 5명이 1인당 10만원씩 총 50만원을 수여받았다.

장학금을 수여한 도로공사측에서는 학생들에게 “공부를 잘 하는 학생도 좋지만 먼저 인생이 훌륭한 학생이 되어 달라."를 당부했다. 4학년 정모 학생은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아요."라며, 장학금으로 무엇을 할꺼냐는 질문에 “일단 부모님 드릴꺼지만, 뭘 사달라고 할지 생각을 많이 해 봐야 된다."며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한국도로공사 상주지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지역사회와의 희망나눔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으며, 지난 해에 이어 이번 추석에도 6개학교, 3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