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삼읍, 환경정화활동 추진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20 15:33:25

[칠곡타임뉴스=김이환] 칠곡군 북삼읍은 지난 19일 사회단체를 중심으로 고향을 찾는 많은 분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수 있도록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의용소방대, 여성 의용소방대, 이장동우회를 비롯해 공무원 등 3개 단체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추석을 맞아 북삼읍을 다시 찾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풍성한 한가위를 선물하고자 주택가 및 이면도로에 무분별하게 버려진 각종 생활쓰레기들과 마을 곳곳에 무단투기 된 방치쓰레기를 일제 수거했다.

이날 참여한 의용 소방대원들은 “한가위 기간 동안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통해서 다 시 찾고 싶은 북삼읍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광수 북삼읍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읍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