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 자녀 및 근로자 대학생 장학금 지급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20 15:57:3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상공회의소(회장:조정문)는 2018년 9월 20일 회원사 임직원 자녀(고등․대학생) 및 회원사에 재직 중인 근로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했다.

구미상공회의소는 자녀교육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 임직원들과 힘든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회사 일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근로자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회원사 임직원의 사기진작과 근로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올해 회원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은 대학생 57명에게 각 100만원, 고등학생 35명에게 각 50만원씩 지급되었으며, 근로자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은 4명에게 각 120만원을 지급하여 총 96명에게 7,93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회원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 지급사업은 구미상공회의소 회원사에 3년 이상 근무한 임직원의 자녀로서 고등학교, 2년제 대학 이상의 학교에 재학 중이며 학비보조를 필요로 하는 모범적인 학생에게 매년 지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현재까지 총 8억 4,260만원을 지급했다.

근로자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지급사업은 구미상공회의소 회원사에 3년 이상 근무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대학에서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모범적인 임직원에게 소속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지급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현재까지 총 3,060만원을 지급했다.

구미상공회의소 조정문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단체로서 회원사 권익신장과 지역 현안문제에 대한 대정부 건의를 통해 상의 본연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