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서산시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 독려 나서
-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독려 및 상인 애로사항 청취 -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9-20 16:06:11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맹정호 서산시장이 20일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 이용 독려에 나섰다.

이날 맹정호 시장은 동부전통시장을 찾아 제수용품 및 명절 음식에 쓸 식재료를 구입하고,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을 홍보하며 상인들의 고충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맹정호 시장은 “전통시장이 활성화 돼야 지역경제도 활성화 될 수 있다“며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실현을 위해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을 비롯한 관내 전통시장 활성화 기반 마련을 위해 시설보수와 경영혁신 사업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그 결과 서산동부전통시장이 2017년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8년에는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선정되어 2년간 8억6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는 등 전국우수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설명 : 맹정호 서산시장이 식재료를 구입하고 시민들의 고충을 듣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