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원, 추석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사회복지법인 밀알선교단 방문, 지역사회 장애인 복리증진 역할 당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9-21 09:17: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원(중구3, 더불어민주당)은 추석을 앞 둔 20일 중구 안영동 소재 사회복지법인 밀알선교단(대표이사 여광조)을 방문하여 장애인직업재활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가운데 재활에 여념이 없는 장애인들로부터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권중순 의원은 종사자들로부터 시설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시설을 둘러보고 갖은 간담회에서 “장애인 재활의 핵심은 장애인들이 사회의 당당한 경제주체로서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주는 것이라고 본다"라고 말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종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특히 장애인 복지분야에서 사각지대가 많이 발생하는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장애인재활에 앞장 서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 날 방문에서 권중순 의원은 훈훈한 추석명절 보내기를 바라는 뜻에서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이용자들을 위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