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1 15:43:13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혁태, 곽봉수)는 추석명절을 맞아 19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추석명절 선물꾸러미 전달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협의체 위원들 15명이 참여하여 선물꾸러미를 직접 제작·포장하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선물꾸러미는 식용유, 간장, 김,부침·튀김가루 등 추석명절에 필요한 음식재료를 정성스럽게 담아 관내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한부모가족 등 총 50세대에게 200백 만원 상당의 물품을 협의체 위원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기로 했다.

권혁태, 곽봉수 공동위원장은 “협의체위원들이 손수 선물꾸러미를 포장하면서 이웃에게 전할 온정도 함께 담았다. 명절마다 잊지 않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어준 협의체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6년 10월 25일 구성된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지역의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2018년에는 설명절 선물꾸러미 전달행사, 사랑의 도시락 배달사업(매주 수요일)을 추진하고 있으며,10월중 독거노인 달성투어 등 구지면 지역에 맞는 특화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