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다문화 오감만족 행사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21 15:47:3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장천면(면장 류은주)에서는 2018. 9. 20(목) 15:00 장천면종합복지회관에서 관내 거주하는 다문화 이주여성들이 참여한 가운데 “찾아가는 다문화 오감만족 행사"가 열렸다.

구미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장흔성) 주관으로 열리게 된 이번 행사는 형곡동 소재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어려운 읍·면 지역 다문화가정을 직접 찾아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주여성들은 센터에서 준비해 온 재료를 이용해 직접 조립하고 나무 옷걸이를 완성하는 동안 서로 웃고 떠들며 이야기꽃도 피우는 등 유쾌한 문화체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류은주 장천면장은 “교통이 불편하고 거리가 멀어 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은 장천면 이주여성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을 거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주여성들에게 더 많은 복지혜택과 문화 체험의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문화 가족을 격려하고, 행사를 준비한 센터 관계자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