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가을 2018 고령 '콫' 페스티벌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21 16:08:12

[고령타임뉴스=김이환] '2018 고령 '콫' 페스티벌'이 오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2일간 고령군 대가야읍 어북실 및 대가야수목원에서 펼쳐진다.

코스모스와 꽃이 합성어인 “콫"을 주제로 열리는 '2018 고령 '콫' 페스티벌'은 올해 3회째로 코스모스군락지로 알려진 어북실과 국화 전시가 될 대가야수목원을 거점으로 진행되며,어북실에는 시화전(時로 만나는 고령 이야기), 예쁜 포토존, 버스킹 공연 및 마임공연 등이 펼쳐지고 대가야수목원에서 군수님과 함께하는 시집 사인회·푸드존·푸드트럭·플리마켓이 운영되며, 29일(토) 저녁 7시부터 개회식이 가얏고 음악제로 진행될 계획이다.

그리고 '콫'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콫 불꽃쇼"가 저녁 9시부터 대가야교에서 펼쳐져 가을의 아름다운 밤을 장식할 예정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올해 3회째인 콫 페스티벌이 고령의 유일한 생태 · 힐링 가을축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고령의 아름다운 자연을 통하여 관광지 고령이 널리 알려져 더 큰 고령이 되는 계기가 되고, 우리 주민들도 꽃과 자연과 함께 더 행복한 군민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