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추석맞아 도로명주소·지적재조사사업 홍보 캠페인 펼쳐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9-21 23:02:21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도로명주소의 활용 촉진과 지적재조사사업의 중요성에 대하여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에 나섰다.

사진 설명 : 서산시청 직원들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시는 21일 동부전통시장 및 터미널에서 상인, 상가 이용객, 고향을 찾는 귀성객 등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와 지적재조사사업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토지정보과 직원 20여명이 참여해 도로명주소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면서 도로명주소의 편리성 및 지적재조사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안내했다.

이에 앞서 명절을 앞두고 물류량이 급증한 관내 택배업체 및 대형마트를 방문하여 물류 담당자에게 운송ㆍ유통 등에 도로명주소를 사용하여 배송에 차질이 없도록 요청하는 등 도로명 주소 사용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종구 토지정보과장은“누구나 알기 쉽고 편리한 도로명주소 사용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길 바란다"며 “시민 모두가 올바른 도로명주소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