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는 김천혁신맘 카페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7 13:36:1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혁신맘 카페와 김천식자재마트(대표 배화찬)는 지난 21일 김천시를 방문하여 한가위를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80포를 기탁해 풍성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천혁신맘카페 엄소현, 장현영 공동운영진은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김천혁신맘 카페와 협력업체 김천식자재마트의 뜻을 모아 정성으로 마련했다."며, “사랑의 백미로 추석 명절을 잘 지내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는 김천혁신맘 카페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백미는 꼭 필요한 소외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백미는 김천혁신맘 카페 회원들의 뜻을 따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