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제22회 노인의 날 행사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9-28 10:35:03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효 사상 전파와 경로효친 분위기 확산을 위해 10월 2일 서산문화회관에서 제22회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회장 허영일)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1,30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잔치의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성연면 오사2리 경로당에서 준비한 건강댄스를 시작으로 기념식, 각설이 공연 등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기념식에서는 도지사표창 2명, 시장표창 31명(모범노인 14, 노인복지기여자 14, 공무원 1, 모범경로당 2),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상 7명, 국회의원상 5명, 서산시의회 의장상 5명 등 총 50명에 대해 표창할 예정이다.

또한 경로당 활성화 프로그램 참여 경로당 15개 팀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시간도 마련되며, 경품추첨을 비롯해 이미용·스냅사진 서비스 등의 부대행사와 북아트 및 각종 활동사진도 전시할 계획이다.

박성현 경로장애인과장은 “이번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사진 설명 : 2017년 노인의날 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