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함께하는 작지만 즐거운 운동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8 17:34:28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송원초등학교(교장 우옥연)는 9월 28일(금) “함께하는 즐거운 운동회"를 실시했다.

이번 운동회는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가 모두 참여하여 가을 바람을 만끽하고 어린 시절로 돌아가 마음껏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다.

학부모들도 돗자리와 도시락을 들고 와서 함께 했는데, 본교 제18회 졸업생이자 두 아이(1학년, 5학년)의 학부모인 박모씨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제가 뛰어 놀던 운동장에서 우리 아이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어서 행복하다. 특히 올 해는 운동회뿐만 아니라 교육 전반적으로 선생님들께서 모두 학교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주셔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운동회 소감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소보면장 백승욱님, 송원초 학교운영위원이신 홍동식님 등 지역인사들과 지역주민들께서 많이 참석하여 모처럼 가을 하늘을 보며 아이들을 응원해 주었다.

송원초등학교에서는 함께하는 분들을 위해서 많은 상품과 음식을 준비하여 모두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