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시자,농민들과 소중한 약속을 지키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8 17:38:52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와 황천모 상주시장은 28일(금) 상주시 함창읍 신흥리에서 벼 베기를 하고 수확 철 농사일로 바쁜 주민들을 격려했다.

지난 4월 26일 상주시 함창읍 신흥3리의 첫 모내기 행사에 참석한 이철우 도지사(당시 도지사 후보)는 주민들과 모내기 후 마을회관에서 음식을 함께하며 도지사로 당선되면 벼 베기 철에 꼭 다시 찾겠다고 약속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그 때 농민들과 한 약속을 이날 지켰으며, 신흥3리 주민들은 조그마한 약속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도지사를 환영했다.

이날 참석한 주민들로부터 쌀값 안정을 위한 정부의 논 타작물 재배사업에 적극 동참해 논에 많은 콩(30ha)을 재배했으나 소득이 낮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철우 도지사와 황천모 시장은 콩의 부가가치를 높여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장류 가공시설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시 한 번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