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 신도청 경북일고등학교 ' 2019 입학설명회 성황리 개최!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경북일고등학교에서 만나요!!!!!-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9-29 19:52:27

[예천타임뉴스=채석일]'희망찬 경북 신도시, 새롭게 출발하는'경북일고등학교(교장 윤일영)는 29일 오전10시 대강당에서 인근지역 중3학부모, 학생을 비롯한 신도청 학부모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입학설명회는 윤일영 교장의 환영사에이어 경북일고등학교 소개와 비젼설명, 학부모 질문과 학교측 답변 순으로 이어졌으며 계획된 60분을 훨씬넘어 120여분동안 진행됐고 참가 학부모및 학생들의 학교 견학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윤영일 교장은 "희망찬 경북도청이전 신도시 전국최고시설을 자랑하는 우리 경북일고는 '선진형 교과교실제 학교'로서 학생이 마음껏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행복한 미래의 장(場)'임을 밝히고 앞으로 전국 최고의 고등학교로서 손색이 없도록 학생과 교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더욱 열심을 다할것을 약속합니다."라고 환영사를 했다.

이어진 고등학교 소개 영상에는 2018년 한해 경북일고등학생들의 다양한 학생중심 교육활동을 보여주면서 '학생들의 꿈 실현,학력향상,나눔과배려'를 통한 행복한 학교소개와 함께 '교육활동 계획 및 다양한 장학제도'등을 설명했다.

또한 학부모 질의응답시간에는 '신입생들이 3년간의 교육과정''경북일고등학교만이 가지고있는 비젼과 학생혜택'등 수많은 질문이 쏟아졌고 윤영일 교장과 이웅한 교감은 그에대해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일일이 답변을 상세하게 해줘서 학부모들로부터 칭찬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참석한 청송여중 3학년 학생의 학부모는 설명회가 끝나고 "새롭게 시작한 학교라서 좀 어색함이 느껴질거 같았는데 전혀 그런것이 없었고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이 열정을 갖고 있음을 느꼈다.학교가 가진 확실한 마인드가 마음에 들어 우리 아이도 꼭 입학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