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눈높이 맞춘 소통 행보 눈길!
늘봄초 전교 회장과 부회장 만나 학교신문 인터뷰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01 19:25:36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서금택 의장이 격의 없는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서금택 의장은 9월 28일 오후 3시 늘봄초등학교 전교 회장 이세령 학생과 부회장 유현서‧조연우 학생을 만나 약 40분간 이야기를 나눴다.

서금택 의장은 인터뷰 진행 취지에 공감하고 늘봄초 학생 기자단의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 서 의장은 인터뷰를 통해 의회의 기능과 의장의 역할에 대한 설명은 물론, 초등학교 시절 자신의 이야기까지 들려줬다.

늘봄초 학생들은 서 의장의 말에 귀 기울이며 중요한 내용을 메모하는 등 시종일관 차분한 모습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서 의장은 "늘봄초 학교신문에 세종시의회 의장을 초대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며 "꿈을 향해 연관 분야의 책도 열심히 읽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대한민국을 이끌고 갈 미래 지도자로 잘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늘봄초 학생들이 진행한 서금택 의장과의 인터뷰는 늘봄초 학교신문에 실릴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