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새마을 일꾼들 한자리에 다 모였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2 16:33:5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새마을회(회장 임영식)는 10월 2일 10시 KT&G 운동장에서 김충섭 김천시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새마을 지도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는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봉사하며 헌신해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지도자 입장식, 새마을 유공자 시상식, 새마을운동실천결의문 낭독, 어울림 마당 순으로 진행되었다.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들 모두 화합하고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새마을지도자들은 하나된 역량으로 지역발전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새마을지도자들은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참 일꾼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봉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한편 이날 새마을운동 활성화 유공으로 신광식 평화남산동새마을협의회장을 비롯한 10명에 대해 시상을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