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 10월 월례회의
김이환 | 기사입력 2018-10-02 16:40:44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회장 민정환)에서는 10월1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덕곡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고령군 마을평생 교육 군 임원과 읍면평생교육 지부장, 읍면 인문학리더, 읍면 평생 교육 담당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앞으로 진행될 각 읍면별 평생학습축제에 대하여 인문학 마을과 함께 하는 방향에 대하여 집중 논의하고 기타 토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인문학 마을과 함께하는 읍면별 평생학습축제를 10월말에서 11월초까지 개최한다는 방침이며, 이는 각 읍면평생학습지부와 읍면에서 충분한 협의를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에는 읍면단위 평생학습축제, 내년에는 군단위 평생학습축제가 이루어 질 예정이며 이렇게 격년단위로 시행하여 읍면 평생학습회원의 화합과 내실을기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고령군에서는 마을평생교육지도자 양성교육과 평생교육 성과 발표회 등으로 평생교육 기반조성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