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풍면 할배할매의날 행사 맞이하여 다양한 지역주민 공연 펼쳐져
채석일 | 기사입력 2018-10-05 15:17:19

[예천타임뉴스=채석일]은풍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최금숙) 및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상하)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 도기욱 도의원, 강영구 군의원, 조동인 군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지역민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공연으로는 은풍중학교 학생들의 우크렐라 및 섹소폰 공연이 펼쳐졌고, 이어 개회식을 가진 후 (전)재부면민회 이성필 회장이 장수지팡이를 전달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은풍초등학교 학생들의 농요, 편지 낭독, 은풍합창단의 노래공연, 전국노래자랑 출신 김수동씨의 노래공연 및 초청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 날 행사는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든 연령이 참여함으로써 가족애가 점점 옅어져가는 오늘날 조·손이 함께 어우러져 진정한 가족이란 무엇인지를 되새겨 보는 뜻 깊은 날이 되었다.

김학동 군수는 "할매·할배의 날 행사를 통해 세대가 화합과 소통의 계기가 되고 가족 사랑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효를 실천하는 사회분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한국수력원자력(주)예천양수발전소(소장 이정학)에서 기념 타올을 제공하는 등 행사를 후원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