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한 뼘 미술관, 10월 전시일정 공개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0-08 10:32:1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가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한 뼘 미술관의 10월 전시 일정을 발표했다.

‘작은 갤러리’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여행스케치회의 ‘붓, 천안을 거닐다展’을 개최한다. 여행스케치회는 매주 금요일 야외스케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변의 풍경을 스케치한 작품을 통해 미술과 일상을 소통한다.

‘삼거리 갤러리’는 10월 내 총 3건의 전시를 선보인다. 먼저 8일부터 12일까지 충남수채화협회는 충남문화예술의 발전과 인재 발굴, 육성을 목적으로 29년의 역사 속에 매년 폭 넓은 수채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회화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파시몽의 ‘Fine art cheonan21 展’이 16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13명의 현대미술 작가가 참여하며, 현대미술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소통 공간을 마련한다.

10월의 마지막 전시는 시형회의 ‘제21회 시형회 정기展’으로,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총 23명의 작가가 참여하며, 유화를 중심으로 한 인물, 풍경 등 다양한 주제의 작품이 전시된다.

‘작은 갤러리’는 서북구 성거읍 서북구청 별관 1층에, 삼거리 갤러리’는 동남구 충절로 410 동남구청 별관 차량등록사업소 3층에 위치해있다.

10월에 펼쳐지는 한 뼘 미술관 전시는 모두 무료관람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