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제6회 경북 평생학습박람회 참가로 지역의 평생학습 성과 알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8 13:14:03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영주에서 개최된‘제6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에 참가해 지역의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지역민들의 평생학습 성과를 선보였다.

군위군은‘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배움의 즐거움이 가득한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라는 주제로 홍보·체험관을 운영하고, 동아리 경진대회에도 참가했다.

홍보·체험관에서는 일연스님이 집필한 삼국유사의 탁본체험을 통하여 역사의식을 고취하고,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했다.또한, 21개 시군에서 참가한 동아리 경연대회에 군위 대표로 참가한 군위 줌바댄스팀은 신나는 라틴음악에 맞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지역민들의 평생학습권을 보장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보다 알찬 평생학습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