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꿈을 찾아가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8 13:23:46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길)은 10월 6일 관내 중학교 사회배려 대상자 및 희망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계명대학교와 계명 아트센터에서 다양한 학과를 탐방하고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는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문화 체험은 사회적 배려 대상 학생들의 대학탐방 및 평소 접하기 어려운 뮤지컬 공연 체험 기회 부여를 통해 공연예절과 배려심을 함양하고 창의와 인성을 갖춘 21C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문화 체험에 참여한 학생은“대학 탐방 및 노틀담 드 파리 뮤지컬을 보고 친구들에 대한 소중함을 알 수 있었고, 앞으로의 진로에 대하여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칠곡교육지원청 권순길 교육장은“학생들이 학교에서 벗어나 종합예술인 뮤지컬 관람을 통해 감성과 정서가 발달되고 사회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 한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