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지체장애인 편의증진대회 및 여성자립실천대회 개최!!
송다영 | 기사입력 2018-10-08 15:27:06

[봉화타임뉴스 = 송다영기자]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에서 주관한 봉화군 지체장애인 편의증진대회 및 여성자립실천대회가 지회 임원 및 회원, 내빈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5일 금요일 봉화한약우프라자 연회장에서 개최됐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 주관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체장애인에게 단체활동을 통한 공동체의식 향상과 자립의지를 높이고 사회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김상희 부의장, 조병두의원, 엄기섭의원, 권오협 주민복지실장, 봉화군 장애인단체장 등 봉화군지역 내빈들과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 북부권지회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불편한 몸을 이끌고 참석한 회원 분들을 격려하였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장애인편의시설 관련 영상 과 카툰 전시를 통해 장애인의 권익을 구제하고 시설이용의 편리를 도모하고자 하는 계기를 제공하였으며 식사 후 2부에는 여성장애인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는 등 모두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태섭 지회장은 “다른 장애인 단체들과도 격의 없이 소통하고 내부결속력을 강화해 따뜻함이 묻어나는 단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