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읍"한국전력 달성지사 사회봉사단" 사랑의 쌀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2 10:36:10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 화원읍(읍장 표준식)은『한국전력 달성전력지사 사회봉사단』(지사장 김종갑)이 11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20kg 15포(825,000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종갑 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화원읍에 나눔을 전파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표준식 화원읍장은“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 달성지사 사회봉사단은 지난해부터 화원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달 각종 후원물품을 기탁,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기탁 처리 후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