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2019년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5 09:43:39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시장 황천모)는 10월 11일부터 2019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있다.

10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에서 추진할 2019년도 신규사업 및 특수시책 등 주요 현안업무에 대하여 발전방안을 제시하고 대책을 논의한다.

스마트팜 혁신밸리와 상주일반산업단지 조성, 육군사관학교 상주이전, 낙동강권 사업 추진, 인구증가 대책, 시민 민원사항 등과 상주의 대변화를 위한 정책 및 제도, 행사성 사업의 원점 재검토및 공약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 보고되고 논의된 다양한 안건에 대해서는 시정에 적극 추진하고 2019년도 예산 편성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상주의 백년대계를 새롭게 세워 시민이 행복하고 사람이 모여드는 상주를 만들 수 있도록 시정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