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김천 직지사 전국사진촬영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5 10:47:2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가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천시지부가 주관하는 ‘제8회 김천직지사전국사진촬영대회’가 전국의 사진작가 및 동호인 등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0월 14일 김천 직지문화공원에서 개최되었다.

본 행사는 개막식에 김충섭 시장, 김세운 시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천직지사사진촬영대회는 매년 10월 김천 황악산의 가을 풍경을 소재로 하여 열리는 대회로, 전국 각지에 김천의 풍광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해왔다.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 6일 심사결과를 발표하고, 12월 2일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입상작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전시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일년 중 가장 빛이 좋은 계절에 일사천리 황악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작가여러분들의 손에서 생명력 있는 작품으로 새로이 태어나기를 바라며,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아름다운 비경과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이곳, 김천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