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어린이집연합회, 부모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7 12:06:47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지난 10. 16(화) 오전 10:30에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고령군이 후원하고, 고령군 어린이집 연합회 주관으로 부모교육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어린이집 학부모 및 관내 부모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현주 교수의 “기본이 있어야 특별함도 빛난다."라는 주제로 교육이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을 가진 리더로 자랄 수 있도록 부모로서 해야 할 역할과 가정 및 사회 속에서의 인성교육의 방향을 제시하여 참석한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관한 고령군어린이집연합회 회장(최강희)은 “교육에 참석한 부모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녀의 인성교육의 방향을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참석자들의 교육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계속하여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