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면 새마을지도자회 버스승강장 대청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7 14:48:4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가천면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정규호)·부녀회(회장 곽태숙) 및 마을주민 50여명은 지난 15일 월요일, 태풍 콩레이로 더러워진 버스승강장 13개소에 대청소 및 시설 정비를 실시했다.

이른 아침부터 각 마을별 버스승강장 벽면 및 바닥 청소, 쓰레기 수거․정리, 시설 정비를 실시하였으며 특히 통행량이 많은 가천삼거리 버스승강장 인근은 도로변 정비까지 실시했다.

본 새마을 남‧녀 지도자회는 매월 1회 이상 버스승강장 청소 및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이날은 마을 주민 약 20명이 스스로 동참, “내 마을 내가 지키기"를 실천하여 자기마을에 대한 책임의식을 굳건히 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상억 가천면장은 “농촌 일로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마을을 살기 좋은 깨끗한 마을로 만들기 위해 참여해 준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