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여자농구팀, 전국체전 4연패 위업 달성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8 15:14:2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청 여자농구팀이 전북 전주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99회 전국체전 여자일반부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18일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결승전에서 경남을 대표해 출전한 사천시청을 맞아 76 : 73 으로 우승을 차지해 스포츠 메카 김천의 위상을 크게 높였다.

이날 경기에서 김천시청 여자농구팀은 전반부터 치열한 접전으로 경기를 펼쳤으나 결국 연장전 끝에 기량을 발휘하여 역전 우승하며 4연패를 위업을 달성했다.

한편 김천시청 여자농구팀은 지난 16일 8강전에서 대구시청을 맞이하여 접전 끝에 80 : 76로 승리하면서 준결승전에 올랐고, 17일 준결승전에서는 인천대표로 출전한 국일정공를 87 : 80로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로서 김천시청 실업팀은 전국체전 여자일반부 농구에서 2015년∼2017년에 이어 4연패를 달성함에 따라 실업팀 최강임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켜주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제99회 전국체전에서 금메달과 동메달 각각 1개씩 획득한 김천시청 배드민턴선수단과 이번 대회 우승으로 4연패 위업을 달성한 여자농구팀 선수들을 격려하며,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높여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