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세계유산 ‘봉정사’ 가을음악회 개최
천등우화(天燈雨花) 봉정예가(鳳停藝歌) 가을음악회
신종갑 | 기사입력 2018-10-18 23:03:01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오는 10월 20일 안동시 서후면 봉정사 영산암 특설 무대에서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천등우화(天燈雨花) 봉정예가(鳳停藝歌)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열리는 가을음악회는 봉정사를 테마로 한 창작음악회로 진행된다.

안동시와 경북미래문화재단이 준비한 가을음악회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모여 가을의 넉넉함을 배경으로 봉정사의 가치를 시민들과 감성적으로 향유하고자 마련한 자리며, 미술, 사진, 음악, 문학 등 다양한 예술분야를 통해 봉정사의 살아있는 가치를 확인해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각인되고 있다.

이날 가을콘서트에서는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이미숙 밴드 창작곡 ‘꽃비를 맞으며’를 중심으로 고즈넉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봉정사에서의 깊은 울림이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감흥을 안겨줄 것이다.한편, 안동 봉정사 가을 음악회는 10월 20일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10월 27일‘봉정사를 노래하다’가 공연, 11월 3일‘디아만테 : 클래식의 정원’ 공연,안동 봉정사 가을 음악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영산암에서 열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