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를 살리는 글로벌 밋 업(Global MEET-UP)
이수빈 | 기사입력 2018-10-19 10:49:17

[서울타임뉴스=이수빈기자]“coinzest" 와 함께하는 세계인의 한국을 빛낼 브랜드를 국가적 정책으로 삼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축제가 10월23일 오후6시에 막을 올린다

이날 용산 호텔드래곤시티 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엠.케이인터네셔널INC(주), 제스트씨엔티(주) & 칸 인터내셔널(주)는 최근 4차 산업혁명 관련 한국기업에 대한 세계의 관심과 호응 속에 글로벌 투자 컨퍼런스를 개최한고 밝혔다.

이미 해외투자 유치에 성공한 기업의 성과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세계 경제의 거물들과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를 살리는 글로벌 투자 콘서트이자 세계 진출 선포를 위한 행사다.

국경을 초월한 경제협력 방안에 대해 발표 및 토론에 이어 기업들과 투자유치에 상담하는 자리를 가진다.

“coinzest"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는 기회로 삼으며 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 행정력을 동원하여 포럼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전했다. 사회적경제기업의 시장개척 및 판로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세계의 1000만인들은 한국 인프라시설을 직접 시찰하여 교류사업 확대 추진으로 홍보하고 공공구매 설명회를 통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