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의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으로 역동적 의정활동 펼쳐
식장산 문화공원 진입로 정비공사 등 16개소 점검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19 14:41: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장 이나영)는 제238회 임시회 회기 중인 지난 18일부터 2일간 식장산 문화공원 등 관내 주요 사업 현장 16개소를 방문해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주민복지 증진과 각종 편익 제공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현안사업장을 방문해 그 동안의 추진현황과 향후 운영 방향 등을 점검하여 문제점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동구의회는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수렴된 다양한 의견과 개선 및 건의사항을 구정에 적극 반영하여 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을 신속히 해결하고 구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이나영 의장은 “현장 방문에서 보고, 듣고, 느낀 점들은 앞으로 구 예산 심사와 행정사무감사와 같은 향후 의정활동에 귀중한 참고 자료로 활용할 것이며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발로 뛰는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