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두레봉사단 사랑의 소고기국밥 나누기 행사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2 10:43:32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에 따르면 지난 10. 20(토), 지역 자원봉사단체인 성주두레봉사단(단장 배현호) 회원 30여명은 지역 어르신 200분들께사랑의 소고기국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최근에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있는 가운데, 평소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와 안부를 전하기 위하여 본 행사를 개최하였다. 단체 회원들이 손수 정성스레 재료를 준비하고 소고기국밥을 만들어 대접했으며, 어르신들이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빵, 과일, 사탕, 건강음료 등이 담긴 사랑의 다과주머니도 제공하였다.

배현호 단장은 “든든한 한끼 식사로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고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며 밝혔다. 성주두레봉사단은 지난 2010년, 3명의 회원으로 창단된 순수 자원봉사단체로서 현재는 지역의 30~60대에 이르는 선후배들 33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그 동안 경로잔치는 물론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대한 선풍기 및 연탄지원, 불우 학생에 대한 교복 및 장학금 전달과 연말연시 사랑의 돼지저금통 전달 등 지역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참석한 이병환 성주군수는 어려운 취약계층과 불우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고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기 기대하며 “군민중심, 행복성주"를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