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9회 전국체육대회,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 금3, 은2, 동1 획득, 쾌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2 10:52:4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지난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전라북도 전주시 전주경륜장 및 진안군 용담댐 도로일원에서 개최된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이 금메달 3개, 은메달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여 경상북도가 전국체육대회에서 4위를 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이번 대회는 고등부, 일반부 등 총 17개 시·도에서 40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권위 있는 대회로 선수들에게 있어서는 일 년 동안 열심히 갈고 닦았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진검승부의 장이기 하다.

특히, 상주시청 사이클팀의 나아름 선수는 지난 아시안게임 4관왕에 이어 이번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4km 단체추발 1위, 개인도로 1위 등의 우수한 성적을 거둬 최고의 사이클 선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이번 대회 전 종목에서 고른 성적을 거두어 경상북도가 전국체육대회 종합 4위를 차지하는데 크게 기여한 여자 사이클팀의 노고를 치하하며, “내년에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더 열심히 훈련에 열중하여 좋은 성적으로 상주시청의 이름을 전국에 널리 알려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