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탁구 고수들의 양보없는 한판승부
김이환 | 기사입력 2018-10-22 13:23:5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 10.20~21일, 박정희체육관에서『제4회 구미새마을배 전국오픈탁구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탁구협회(회장 김학환)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전국 70개팀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뜨거운 열전이 펼쳐졌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구미새마을배 전국오픈탁구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클럽회원들이 참여하여 수준높은 경기교류와 경기력 향상은 물론, 탁구인구 저변확대와 동호인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를 방문해주신 전국의 탁구동호인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고 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했다.

또한 구미시는 명성있는 전국단위 체육대회를 유치‧개최하여 스포츠를 통해 지역경기를 활성화하고 스포츠도시 구미시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