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형곡1동위원회 어르신 영정사진 촬영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2 14:20:22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바르게살기운동 형곡1동위원회(위원장 박근호)는 10월 22일(월) 오전 9시부터 관내 어르신 20여명을 대상으로 영정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위원회는 일찍부터 오신 어르신들께 따뜻한 차를 제공하고 간단한 미용을 거친 후, 평소 사진에 관심이 많고 실력을 갖춘 이근용 부위원장의 주도로 영정사진을 찍었으며 이번 달 중으로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께 전달 될 예정이다.

영정사진을 촬영한 한 어르신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런 기회에 사진을 찍으니 고마울 따름이며 따뜻한 차도 마시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사진을 찍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근호 위원장은 “쌀쌀해진 날씨에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흐뭇했고, 이번 행사처럼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더 많이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경하 형곡1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하는 위원들의 열정과 정성에 감사함을 전하며, 안정되고 살기 좋은 복지 형곡1동 만들기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하고 동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