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광주은행, 내년 광주수영대회 후원 협약 체결
김명숙 | 기사입력 2018-10-22 19:01:20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광주은행이 제18회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이하 ‘광주수영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하 ‘조직위’)와 광주은행은 22일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이용섭 조직위원장, 조영택 조직위 사무총장,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은행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광주은행, 내년 광주수영대회 후원 협약 체결
이날 협약에 따라 광주은행은 조직위로부터 최고등급의 국내 스폰서 지위를 부여받고 조직위 금고로서 대회 운영에 소요되는 자금을 관리하며, 대회기간 선수촌·경기장 등에서 외화 환전 등 각종 금융서비스 제공한다.

또 광주은행은 광주수영대회 지식재산권인 로고와 마스코트 및 공식 후원사 명칭 등을 각종 홍보물에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받게 된다.

광주은행은 지난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와 201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 후원은행을 맡아 각 대회 성공개최에 기여한 경험이 있어, 내년 광주수영대회에서도 후원사로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은 “광주광역시 금고 은행으로서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도 광주·전남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대표 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