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이 더욱 아름답고 안전해 집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3 11:13:01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은 "아름다운 고령만들기"를 위해 관내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공공시설물에 대해 군청 전 직원들의 현장 확인과 조치를 실시한다. 방치 또는 위험요인이 있거나 개선사항이 필요한 모든 시설물을 조사하고 시설물에 대한 전체적인 현황을 파악하여 적기 조치를 통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필요한 예산확보와 효율적인 예산활용을 위한 자료를 마련할 계획이다.

군청 담당마을별 담당자와 함께 읍면, 이장, 마을주민의 협조를 통해 방치, 위험, 미관을 저해하는 공공시설물, 교통시설물, 환경오염, 안내간판, 각종 불법행위 등을 대상으로 사소한 사항이라도 세밀하게 조사할 계획이다.

또한 조사한 자료를 토대로 단위업무별 추진계획과 활성화 방안을 수립하고 필요시 현장행정 관리 T/F팀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민선 7기 시작과 함께 각계각층의 간담회를 통해 ‘소통과 공감’의 군정을 추진하고 있는 고령군은 이번 「아름다운 고령만들기」를 통해 생활 구석구석 위험요인과 개선사항을 찾아내 군민이 바로 체감할 수 있는 행정 추진에 박차를 가해 나갈 계획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군청 전 직원의 책임의식을 제고하고 군청, 읍면, 군민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의 구축으로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군민의 불편사항을 발굴 및 해결을 통해 행정의 신뢰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