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재향군인회 명예회장으로 임명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3 11:23:4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재향군인회(회장 이정화)는 지난 10월 22일 2층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이정화 회장을 비롯하여 재향군인여성회장과 청년회장 등 회원 25명이 참석하였으며, 민선7기의 취임을 축하하고 제66주년 재향군인의 날을 맞이하여 재향군인회와 김천시의 발전을 염원하는 뜻에서 김충섭 시장을 명예회장으로 임명했다.

또한 김천시 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여 2016년부터 지금까지 총 300만원의 장학금으로 지역의 인재양성에 큰 관심을 가지고 기여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의 최근 시정과 관련된 질문과 시장님의 답변으로 환담이 이루어졌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재향군인회에서 명예회장으로 임명해 주신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명예회장으로서 역할에 충실하고 앞으로 시민이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같이 힘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