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공군16전투비행단 음주폐해예방을 위한 절주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3 13:32:3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보건소(소장 구건회)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주현)는 지난 19일 공군16전투비행단 전 장병 및 군무원을 대상으로 절주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건전한 음주문화를 정착하고 음주폐해를 예방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교육 내용은 알코올이 신체, 정신건강, 가족,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뇌 과학을 기반으로 설명하며 절주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했다.

또한 교육 이후에는 알코올뿐만 아니라 자녀의 스마트폰/인터넷 게임에 대한 개인 상담을 원하는 군무원 및 장병들에게 맞춤상담을 실시하여 실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전음주 및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다.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 건전한 음주문화의 조성을 위해 기관 및 시설,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음주폐해예방을 위한 절주교육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054.474.9791~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