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시설여권 투어 이벤트 실시!
이현석 | 기사입력 2018-10-23 15:14:32

[충북타임뉴스=이현석]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임규호)은 현충시설을 알리고 현충시설을 국민이 친근하게 즐겨 찾는 보훈문화 확산 및 함양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현충시설을 즐기자! 도장 쾅!쾅! 현충시설여권 투어』를 실시한다.

충북남부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현충시설여권은 기존의 스탬프투어에서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청주시 충혼탑, 의병장한공봉수송공비(중앙공원), 단재영당(기념관), 의암손병희선생유허지(의암기념관), 6.25참전유공자기념탑(진재공원), 3.1공원 총 6곳의 현충시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충북남부보훈지청 보훈과에서 현충시설여권을 받아 3곳 이상의 현충시설을 방문하여 우체통 속 도장을 여권에 찍어 충북남부보훈지청에 여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현충시설을 즐기자! 도장 쾅!쾅! 현충시설여권 투어"는 내년 2019년 3월 29일(금)까지 1차, 2차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충북남부보훈지청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임규호 충북남부보훈지청장은 “현충시설을 즐기자! 도장 쾅!쾅! 현충시설여권 투어 이벤트를 통해 현충시설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길 바라고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대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함양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