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카리타스 페스티벌 공모전“대상 및 특별상”수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8-10-23 15:23:1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보건소(소장 구건회)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주현)는 지난 10월 5일(금요일)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주최하는 <2018카리타스페스티벌>에서 4행시 공모전에서는 대상을, 출품작 공모전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특히 특별상의 경우 장기입원 중인 센터 회원의 강점을 발휘하여 출품한 작품이 수상하게 되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이번을 계기로 해당 회원의 프로그램 및 개인 상담 참여율 높아지며 앞으로의 회복을 위한 귀한 발판이 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술 없이 즐기는 여가활동 ‘사회적응프로그램’의 일환인 <2018카리타스페스티벌>참여 및 수상을 통해 지역유관기관에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되었고, 이번 기회가 중독자들에 대한 불편한 편견을 개선시키는데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알코올, 인터넷, 약물, 도박문제 치유재활 및 예방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상담기관으로, 중독문제를 가지고 있는 대상자와 가족은 누구나 054.474.9791~2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전문상담과 다양한 치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