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의회, 2일차 구정질문 펼쳐!
강정규, 박철용 의원 구정현안에 대한 송곳 질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23 20:53:2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장 이나영)는 10월 23일 제23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개최하고 민선7기 구정 현안에 대한 2일차 구정질문을 펼쳤다.

이날 구정질문에는 강정규 의원, 박철용 의원이 나섰고, 총 7건의 당면 현안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며 정책 대안을 제기했다.

3선의 강정규 의원(자유한국당, 나선거구)은 ▲천동 3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연계된 천동중학교 신설의 필요성 ▲가오동 상가 주변의 불법주차 대책과 공영주차장 조성방안 ▲농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농번기 마을공동급식소 운영 방안에 대한 질의를 펼쳤다.

초선의 박철용 의원(자유한국당, 다선거구)은 ▲동구 발전과 미래를 위한 전임 단체장의 타당한 추진사업 유지 계승 대책 ▲국제화센터 폐쇄에 따른 교육복지 대안 부족 문제 ▲폐쇄된 민방위교육장의 어린이 전용공간 조성 방안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정책에 대해 질의했다.

황인호 구청장은 “이번 구정질문에서 제기된 문제와 정책 제언에 대해서는 심도있는 논의와 검토를 거쳐 보다 구체적인 대안과 개선책을 마련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