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갑안동시의원, ‘지방의회 발전 공로부문 대상’수상
신종갑 | 기사입력 2018-10-24 10:26:39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안동시의회 이재갑의원은 지난 22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에서 지방의회발전 공로부문 대상을 수상했하였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이재갑의원은 안동시 청년 기본 조례, 안동시 안동포 및 대마산업 육성ㆍ지원 조례, 안동시 4차산업혁명 기반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해왔다. 또한, 길안천 취수 공사 반대 등 지역현안해결을 위해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지방의회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수상소감으로 이재갑 의원은 “좋은 이웃이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민의 살림살이가 나아지도록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은 2002년 제1회 시상을 시작으로 지난 17년 동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한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를 발굴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30여명에 대해 시상하는 상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