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경영인울릉군연합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깨끗한 농촌 환경조성에 앞장서
최경락 | 기사입력 2018-10-25 10:09:03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한국농업경영인 울릉군연합회(회장 이상구)는 지난 10월 23일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북면 일대에서 도로변, 녹지대, 해안가 등의 폐농자재수거 및 자연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 농업과 농촌 문제를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자립형 복지농촌 실현을 위한 ‘푸른농촌희망찾기’ 운동의 일환으로 깨끗한 마을을 조성하여 울릉군 관광부가가치를 향상시키고자 실시하였다.

이상구 한국농업경영인 울릉군연합회장은 “방치된 쓰레기 수거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단풍철을 맞아 울릉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자연을 보존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바쁜 와중에도 울릉군을 위해 자연정화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계속해서 울릉군 농업의 선두주자인 농업경영인들이 솔선하여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