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군위 3담꾼 토론대회 군위초, 3담꾼토론대회 은상, 동상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5 12:12:38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초등학교(교장 박미애)는 6학년 학생들은 10월 10일(수)에 군위 3담꾼 토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총 8팀이 참가하여 ‘유기동물의 안락사는 정당한가?’ 라는 논제로 질문과 대화, 토론과 논쟁 등의 방법을 통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위초등학교는 초등부 토론대회에 2팀이 참가하여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대회에 입상한 6학년 학생은 “토론을 통해서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고, 논리적으로 비판하는 태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도교사 방민지 선생님은 “학생들이 토론대회를 위하여 열심히 준비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자신의 의견과 생각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상대의 의견을 경청할 수 있는 군위초 학생들이 되길 바란다." 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