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청춘남녀 만남행사‘의성청춘 소통캠프’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6 11:04:54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4일부터 3일간 부산시 해운대에서 청춘남녀들에게 여행 및 식도락을 주제로 힐링을 제공하는‘의성청춘 소통캠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의성군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28세부터 40세까지의 미혼남녀 40명을 대상으로, 업무에 지친 의성 청춘들에게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좋은 휴식과 추억을 제공해주고, 공개모집을 통해 결혼 친화적 사회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건강한 결혼문화를 정착 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만남은 전문 플래너의 사전행사인 결혼특강을 시작으로 명랑운동회, 요트투어, 야경투어, 디너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도록 진행되었다.

또한, 1회성 오프라인 만남이 아닌 밴드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율적 만남의 연결고리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의성청춘 소통캠프’의 한 참가자는 “나는 비록 나에게 맞는 이성을 만나지 못했지만, 타지에서 와 친구가 없는 내가 많은 친구를 사귀게 되었고, 또한 그 친구들을 통하여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즐거운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주수 의성군수는 “혼인율 저하 및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을 감안하여 관내 미혼남녀에게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춘소통캠프를 마련하였으므로 젊은이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서 결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