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읍, “2018 따끈따끈! 사랑의 보일러 수리 사업”실시
| 기사입력 2018-10-31 09:32:29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병수, 유영화, 이하 협의체)는 11월 1일부터 동절기를 맞아 예천읍 관내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보일러 무상 점검 및 수리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18 따끈따끈! 사랑의 보일러 수리 사업"을 실시한다.

사랑의 보일러 수리사업은 협의체와 관내 보일러업체인 태양종합보일러(대표 황의환)가 업무협약을 맺고 2017년도에 처음 시작한 지역특화사업으로 당시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저소득계층 51가구에 대해 안전점검 및 수리를 실시하고 2가구에 대해서는 보일러를 교체해 줌으로써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018 따끈따끈! 사랑의 보일러 수리 사업"은 11월 1일부터 12월말까지 실시되며 저소득계층 60여 가구에 대해 무상으로 보일러 안전 점검 및 수리, 노후화된 부품을 교체하고 수리가 불가능한 가구에 대하여는 사후 지원 방안을 마련하여 보일러를 교체 해 줄 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는 예천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담당(650-8344, 8345)으로 하면 된다.

황병수 공동위원장(예천읍장)은 “기부미인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해 줄 수 있어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이웃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복지공동체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