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소년센터, 2018 달성군 청소년 축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31 15:07:02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청소년센터(관장 이경화)는 30일 논공읍 달성군청소년센터 체육관과 야외마당에서 ‘2018 달성군청소년축제’를 개최하였다.

달성군이 주최하고 달성군청소년센터,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는‘대구의 미래 달성! 미래를 향한 청소년!' 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체험거리와 댄스가요제로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하였다.

청소년축제 1부 개회식에는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지도 유공자에 대한 표창수여와 내빈들의 축하 메세지, 퍼포먼스가 진행되었으며. 2부 댄스가요제에서는 학교별 경연과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졌다.

이경화 관장은“이번 축제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제고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청소년들이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여 자아를 발견하고 나아가 꿈을 찾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미래가 활짝 열려 있는 청소년들의 힘찬 도전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