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2018년 마지막 참한별 이동복지관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1 14:39:20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한성)는 11월의 첫날 수륜면 공영주차장에서 ′참한별 이동복지관′을 개최했다.
금년 4월부터 벽진면을 시작으로 성주군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가 개최되었으며 수륜면을 마지막으로 금년 행사를 마무리 하게 되었다.
참한별 이동복지관은 2014년에 시작되었으며 매회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로 작지만 만족도가 높은 지역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마지막 참한별 이동복지관에는 성주무강병원의 기초건강검진, 성주의료기상사의 보청기 검사, 향기미용봉사단의 네일아트, 수지침봉사대의 뜸 및 압봉, 수제비누 및 레몬방향제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마련되었다.

해마다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가 기다려진다는 90세의 할머니 한분은 바쁜 농사철에도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느라 애쓴 복지관 직원과 수륜면 봉사단체에게 너무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고, 앞으로 10년은 더 나올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애쓰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가야산이 있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경치와 좋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것으로도 축복받은 수륜면이 앞으로도 오염되지 않은 성주의 보물로 남아주길 기대한다." 며 오늘 이동복지관 행사 오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